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세이아트 대표자 성명 이세영
장르 문화예술행사 대표번호 010-3476-1376
홈페이지 SNS / BLOG http://www.youtube.com/user/MsSeyoung
단체소개 실력파 예술인들이 모여 편하고 유쾌하게 다가가는 공연예술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지루한 공연은 이제 그만!
대중들이 가장 좋아흐는 음악은 '아는 음악' 입니다.
수준 높은 음악들을 '아는 음악'으로 재해석하여 유쾌하고 즐겁게 다가갑니다.
자연스러운 관객들과의 소통과 입담, 다양한 관객 참여로 획일화된 공연문화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들을 선사합니다.
때로는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때로는 화끈하고 열정적이게, 때로는 감미로운 매력을 두루 갖춘 공연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주팀, 팝페라 가수팀, 국악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장르가 소속되어 있으며
탱고와 재즈, 크로스오버, 영화음악, 클래식 등 상황에 맞는 레파토리 선정으로 원하시는 공연 분위기로 센스있게 만들어갑니다.
아동을 위한 키즈콘서트, 임직원 복지를 위한 찾아가는 콘서트,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축하공연, 소외계층과 임직원들의 예술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순회 공연 등을 함께합니다.
기업의 세련된 긍정적 이미지, 지역의 문화예술 수준 향상, 등 저변 확대에 충분한 도움이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크로스오버 앙상블 (플룻, 바이올린, 첼로, 멜로디언, 피아노, 드럼)
클래식 앙상블(현악4중주: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팝페라 가수(방송보컬, 테너, 바리톤)
성악 중창(소프라노, 테너, 바리톤)
국악( 가야금, 태평소, 재즈피아노, 드럼, 소금대금, 해금)
각 행사별 예산에 맞춘 소규모의 유닛 앙상블 가능
주요 연혁
  • T&B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실내악부문 1위, 안양 국제 음악 콩쿠르 스페셜상, 경기예술대상 신진예술가상 수상
  • EBS [뭐든지 뮤직박스] 시즌2,3, 영화 [그것 만이 내 세상], Mnet[쇼미더머니], 드라마[너의 목소리가 들려], sm아이들[NCT]뮤비, 여주시의 노래[꿈꾸는 여주] 등 다수 방송 참여
  • 20여회의 단독 기획 콘서트 및 200여회의 축제 및 공연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