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다나기획사 대표자 성명 임현정
장르 클래식 대표번호 031-5176-2516
홈페이지 https://www.danaconcerts.com/dana SNS / BLOG https://han.gl/OAPzM
단체소개 2020년도 피아니스트 임현정이 창립한 다나기획사는 클래식 공연 기획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으며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 단체이다. 동그라미, 세모, 네모로 이루어진 다나기획사 로고에서도 볼 수 있듯 다나기획사는 서로 다른 이들이 음악을 통해 하나로 만날 수 있고 더 나아가 지친 삶을 위로할 수 있음을 표방하며 그 예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로 임현정 피아니스트, 창립된 단체로 ‘인터스텔라 오케스트라’가 있으며, 각각의 우수한 역량을 지닌 예술가들이 함께 모여 지역과 세대를 넘어서서 공감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음악세계를 지향한다.

다나기획사는 클래식 전문단체이지만 아티스트를 우선하는 예술가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공연을 기획하며, 각 작품에 열정적이고 우수한 무대경험이 있는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에서 자유롭게 아티스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더 나아가 관객이 클래식에 더욱 가까워져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고민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와 관객이 더욱 가깝게 만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나아가 다나기획사의 공연으로 다수의 유일무이한 청중이 음악으로 하나됨을 기원한다.

지난 2021년 3월 아트센터인천을 시작으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대구콘서트하우스,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세종문화회관을 비롯한 다수의 리사이틀공연과 오케스트라 공연을 기획, 제작하였다. 2022년에도 그 행보를 이어가며 바흐 렉쳐콘서트, 바흐 평균율 연주를 기획 및 공연하고 있다.
주요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