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be the Artist 대표자 성명 이 광득
장르 문화예술 인프라 대표번호 010-8857-3820
홈페이지 SNS / BLOG
단체소개 - be the Artist -

취미 수준의 기량을 아티스트 정도의 수준까지 끌어올려 보자는 목적으로 만든 문화 단체 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거친 사회생활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실현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너무도 냉혹하여 그 하나의 작은 꿈도 이루기도 힘듭니다.

하루라는 정해진 시간에서 일과 사회 생활로 지친 영혼들이 안식을 얻기 위해 시작하는 작은 소망들.

그 씨앗들이 지친 몸과 영혼을 치유하기에는 현재의 문화 예술 인프라가 너무나도 편협하고 상업적이라 대부분이 절망하며

중도포기를 하게 됩니다.

저희 "be the Artist"는 음악과 미술에 누구나 납득할수 있는 합리적인 교육비로 전문가 선생님과 연습실을 통해 많은 이들의 꿈을

실현 시키고자 합니다.

현재는 밴드를 구성할수 있는 과목들(일렉기타, 일렉베이스, 드럼 등)과 클래식 기타, 그리고 미술(서양화)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한국 예술계에서는 비주류이지만 세계적으로 예술로 오래전부터 인정받고 있는 영문 캘리그라피 (카퍼플레이트, 이탤릭체, 고딕체

스펜서리안, 모던캘리그라피 등) 를 4월에 시작하며, 올 해 안에 크레이 아트 등을 교육 프로그램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누구나 관심을 가질수 있지만 인프라 구축이 되어 있지 않은 예술을 널리 알리고 보편화 시켜 새로운 문화 예술의 붐을 일으켜 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현재 장소가 협소하고 장비들의 개선이 요구되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서 하는 회비로는 감당이 되지 않아 후원을 요청드리는 바입니다.

고유번호증 발급을 받아 비영리를 목적으로 운영 중이며 회비 사용은 투명하게 관리 되고 있습니다.

꿈과 현실에서 방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냉혹한 현실 속에서도 자신의 이상을 추구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질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