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아우름 첼로 듀오 대표자 성명 박지윤, 김다민
장르 클래식 대표번호 01050358551
홈페이지 https://aurumcelloduo.modoo.at SNS / BLOG https://www.instagram.com/aurumcelloduo
단체소개 '아우름 첼로 듀오'팀은 첼리스트 김다민, 박지윤이 2022년 결성한 첼로 듀오팀입니다. 'Aurum' 이라는 이름은 '금빛' 그리고 '빛나는' 이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에서 가져왔으며, [아우름]이라는 발음에서 '어우르다'라는 의미를 가진 '아우름'도 갖고 있습니다. 항상 빛나는 연주를 하고,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저희 팀은 첼로의 매력을 알리고, 클래식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공연을 기획 및 연주하고 있습니다.
첼리스트 김다민은 선화예고,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및 동대학원 석사과정을 마쳤으며 다양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 연주자 입니다. 첼리스트 박지윤은 서울예고,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미시간주립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마치고, 현재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두 명의 전문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팀인만큼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고, 공연 기획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 1회 구로예비예술인 공간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2' 03/04에 '첼로, 어디까지 들어봤니?'라는 이름의 공연을 구로 꿈나무 극장에서 개최했으며, 70석 규모의 공연장에 총 49명의 관객이 참여한 연주였습니다.
현재, 2022년 다양한 연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앙상블리안, 영상 양재홀에서 시리즈 연주를 기획중입니다.
주요 연혁
  • 22'03'04 제 1회 구로예비예술인 공간지원사업 선정 '첼로, 어디까지 들어봤니?'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