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Ballet Project Y 대표자 성명 백연
장르 무용 대표번호 010 7244 3347
홈페이지 SNS / BLOG
단체소개 본 단체는 컨템포러리 발레를 기반으로 다양한 창작활동을 통해 새로운 미지의 영역을 개척해 나아가는 프로젝트 단체로 현시대 예술을 필요로하는 모든이들에게 무용예술로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따라서 모든 이들의 삶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는 핵심적 가치들을 선택하고 해당 단체의 전문성이 돋보이는 발레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장르와 혼합함으로 새로운 예술 장르를 개척하고 이를 많은 사람에게 향유하도록 함으로 삶의 질을 풍요롭게 하는 단체가 되고자 합니다.
본 단체는 무용예술은 생명의 욕구이자 인류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 원동력이라는 점을 깊이 인식하면서 과거의 예술적 산물을 보존하고 미래 예술을 창조하는 두 가지 사명을 위해 비대면의 시대에 사라져가는 현장성을 회복하면서도 기술과 협력할 수 있는 대안을 깊이 있게 고려하는 단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인간의 삶에 불가피하게 동반될 수 밖에 없는 실존적 질문에 대해 그에 대한 대답을 예술에서 찾을 수 있도록 작업과정내에 끊입없이 Why 에대해 질문하고 무용, 특히 발레 예술이 모든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아름다운 산물되도록 하기 되기위해 함께 생각하고 탐구하는 자세로 작품을 만들고 공연합니다.
주요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