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KIM ZIN MIO ART COMPANY 대표자 성명 김진묘
장르 미술 대표번호
홈페이지 http://www.artzmk.com/ SNS / BLOG https://www.instagram.com/kimzinmio_art_company/
단체소개 안녕하세요.
현대미술을 표현하고 K-ART를 세계에 알리는 아티스트그룹 ‘김진묘 아트컴퍼니’입니다.

저희는 뜻하지않게 찾아온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서도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과 교류를 더욱 확대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고 국민의 신뢰 속에 성장하는 사회공헌 기업을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초빙 할 계획입니다.

기업은 예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고객은 기업의 문화적 사회공헌을 통해 예술의 감동을 체험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로 존경받는 문화 기업으로의 성장이 가능케 됩니다.

우리는 최근 영국 SAATCHI ART와 파트너쉽을 맺고 새로운 시그니처 작품들을 통해 유럽과 미국에서의 활동을 조율 중에 있으며,
사회적인 책임감을 갖고 시대적 감각에 맞춰 현대미술을 표현합니다.

독특한 생동감이 느껴지는 작가의 작품들은 이탈리아 대사관, 프랑스 문화원, 세종시충남대병원 등의 소장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좋은 작품은 작가의 생각과 관객의 느낌이 만나 비로소 완성됩니다.” 이것은 큰 모멘텀입니다.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여러분과 ‘김진묘 아트컴퍼니’가 함께 하면 좋은 일이 더욱 많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