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예하사(예술하는 사람들) 대표자 성명 신양주(Andrew)
장르 연극 대표번호 010-5597-6340
홈페이지 https://yehasa.com/ SNS / BLOG 카카오채널 : @예하사_yehasa , 인스타 : ye.ha.sa
단체소개 안녕하세요. 배우예술의 디지털화를 실현시키는 배우예술단체 '예하사" 입니다.

예술문화는 인류 탄생부터 지금까지 예술, 시장, 국가 3가지 요소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발전해 왔습니다. 저희 예하사는 디지털전환으로 3가지 요소가 조화를 이루게하고 대중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지털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전환으로 배우예술의 가치가 높아지고 지켜지는 세상을 만듭니다. 배우예술은 미래의 기술로 대체 할 수 없는 인간의 힘입니다.

◎오직 인류만이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활동이며, 인간의 예술로 생기는 감정의 힘은 그 어떠한 힘으로도 이길 수 없습니다.

◎점점 모든 영역이 디지털화로 전환되어 우리 곳곳에 사용되어 지고 있지만 배우예술은 디지털전환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저희 예하사는 전세계 모든 배우예술의 100% 디지털전환으로 새로운 시대 속 배우예술이 살아있을 수 있도록 '예하사'가 만듭니다.

이러한 시작은 예술활동을 하는 좋은 예술가를 발굴해내는 것입니다. 저희는 배우들로 구성된 회사로서 좋은 배우들을 발굴하고 다양한 훈련을 통해 예술가를 개발해 나가기 위해 아래와 같은 콘텐츠로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유튜브 '예얘예TV'를 통하여 'an Acting Competition' 공연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TV-fn1xx

주요 연혁
  • 2023 an Acting Competition (3월~10월까지 관악구 별빛내린천 수변무대에서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