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레이젠엔터테인먼트 대표자 성명 이주영
장르 연극 대표번호 02-6402-8885
홈페이지 www.leizen.modoo.at SNS / BLOG
단체소개 [레이젠엔터테인먼트]는
● 2005년부터 지금까지 공연행사전문회사로 유수한 각기관 및 기업의 행사와 더불어 탄탄한 현장 경험과 현업의 전문 파트너들을 통해 다양한 도전을 지속하는 회사입니다.
● [ Credent, Different, Professional ] 세 가지의 가치를 토대로 관람객들이 한 번은 꼭 보고 싶은 공연,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공연, 기존의 공연을 벗어난 이색적이고 창조적인 공연을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다양한 행사와 공연을 통해 축적된 인적자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공연을 추구합니다.
● 뮤지컬의 새로운 형식인 ‘암전 뮤지컬’을 개발, 제작하여 성공적으로 공연화 하였으며 뮤지컬 "귀를 기울이면"과 뮤지컬"바람소리"의 성공적인 공연을 통해 이러한 시도가 단순한 실험에 그치는 것이 아닌 뮤지컬의 새로운 형식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깊이 있고 대중성 있는 작품을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
●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 다양한 공간에서 공연이 가능한 멀티플랫폼형 작품을 통해 다양한 계층들이 문화적 인프라 장벽에 구애받지 않고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레파토리를 개발합니다. 특히 암전극과 같은 시각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장벽낮추기 공연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요 연혁
  • 2021 암전뮤지컬 "바람소리"
  • 2020 암전뮤지컬 "귀를 기울이면"
  • ~ 2019 뮤지컬 “드림 오브 고창” , 궁중문화축전 주제공연 “세종이야기”, 카자흐스탄 세계엑스포 한국관 케이크루 퍼포먼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