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세나협회

기업과 예술의 만남

단체명 극단soulmate 대표자 성명 안경찬
장르 연극 대표번호 02-745-7610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ajk0120 SNS / BLOG http://facebook.com/photowndeo
단체소개 극단 soulmate는 우리가 표현하고자 노력하는 메시지가 고스란히 관객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창작극'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 내면의 진솔한 모습을 실제보다 더 진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최대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인간 냄새가 진하게 풍길 뿐 아니라, 웃음과 눈물 등이 모두 담겨있는 이야기를 토대로 끊임없는 인간 본성에 대한 깊은 성찰과 해석을 통해 새로운 정서와 프레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평범하고 익숙한 이야기일수록 무대에서 공연되기 위해서는 탄탄한 구성과 단단한 호흡이 우선되어야만 합니다. 그런 점에서, 극단soulmate는 오랜 기간 함께 호흡을 맞춰 온 단원들이 주가 되어 글을 쓰고, 연출하고, 출연하고, 무대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우리적인 이야기들을 오롯이 관객에게 전달하며 공감을 끌어 내고 있습니다.

극단soulmate는 기존의 프레임 안에서 창조된 새로움이 모두의 세상과 '공감'하길 바랍니다.
주요 연혁
  • 2019 6월 무죽페스티벌 참가작 '3일' (극장 동국, 최우수연기상 수상) / 8월 1번출구연극제 참가작 '3일'(노을 소극장) / 12월 극단 정기공연 '3일'(스카이씨어터 2관)
  • 2018 5월 무죽페스티벌 참가작 '운소도'(극장 동국)
  • 2017 3월 무죽페스티벌 참가작 '없는 것들'(극장 동국) / 5월 제38회 서울연극제 출품작 '사람을 찾습니다'(동양예술극장, 우수연기상 수상) / 6월 무죽페스티벌 참가작 '마중가는 길'(극장 동국, 프로젝프 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