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장소]
2006년 2월 15일(수)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
[사회자]
이흥재 한국문화정보센터 소장
[기조연설]
기업과 문화예술 교류의 뉴 패러다임
콜린 트위디 유럽메세나총회 의장, 영국 Arts&Business 사무총장
[주제발표1]
기업과 예술가의 윈-윈 메세나 전략
소병희 국민대 교수
[주제발표2]
기업-문화예술단체의 효과적 네트워킹 구축 전략
필립 스페딩 영국 Arts&Business 국제교류담당관
[주제발표3]
기업의 문화예술 활동 유형 분석
남정숙 성균관대 CT 전략연구소
[주제발표4]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이제 전략이 필요하다
권오용 SK텔레콤 전무
[사례발표1]
삼성의 문화예술 지원 활동
김호재 삼성문화재단 선임
[사례발표2]
현대백화점의 문화프로그램 운영 성과
이시재 현대백화점 대리